Prompt Search


개발자님께: 생기면 갓갓인 편의기능

Feb. 27, 2023, 1:57 p.m.

favorite

36


parameters
negative_prompt
Copy All

먼저, 언제나 고생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음란물 블락 뜬 이미지에 대해 자동으로 다시 돌리려서 결국 통과된 이미지를 띄워즈는 기능(체크/해제 가능)은 어떨까요?

이러면 Highres Fix를 써서 한 장밖에 뽑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번거롭게 사용자가 하나하나 확인하며 다시 돌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구현이 가능할까요?

사실 검열박스가 뜨지 않는다면 크게 신경쓸 일은 아닙니다만, 이 음란물의 기준도 일관성이 추상적이고 사람마다 비일관적으로 느끼고 생각하는 것도 문제지만 기계가 정보로 인식하는 것에도 한계가 커서 네거에 NSFW 등의 저격 태그를 넣는다 해도 그렇게 인식될 법한 걸 뽑아내고 그걸 감지해서 블락이 뜨는 상황에서 아주 편리한 기능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favorite 36

Comments

저도 지금 10장중에 6장 NSFW 떴는데 원인을 몰라 헤메고 있습니다ㅜ

Feb. 27, 2023, 2:23 p.m.

어차피 타협이 애매한 부분이라면 상술한 기능으로 그냥 '될 때까지 돌려주는 메크로'로 정면돌파하는 수밖에 없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업로드만 불가능하게 막아두면 모르겠는데, 결과조차 못보니 이게.. ㅋㅋ;

Feb. 27, 2023, 2:25 p.m.

좋은 아이디어이기는 한데 만약 누가 실수로 NSFW가 나올수밖에 없는 태그를 넣어놓은 채로 돌리면 무한으로 반복될 수도 있으니, 자동으로 뜬다고 해도 몇회로 제한할 수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Feb. 27, 2023, 2:28 p.m.

아.. 그것도 그렇네요. 악의적으로 노리고 한다면 정말 답이 없는 거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다른 유료 서비스도, 중국발 인공지능도 다 막고 그러려는데도 뽑아져나오는 판이니 ㄷㄷ

Feb. 27, 2023, 2:30 p.m.

안그래두 서버 과부하되면 더 오래걸리는데 블록먹고 프롬수정하다가 그림망가지고 하다보면 끄게되더라구요ㅋㅋㅋ 정답을 알 수 없는 퀴즈 푸는느낌..

그래도 로라도 추가하시고 이것저것 하고계신거 보면 언젠간 해결해 주실거에요ㅎㅎ

Feb. 27, 2023, 2:36 p.m.

이게 먼저 말씀해주신 것처럼 재 생성하는 것도 생각해봤으나,
결국에 무한 반복하며 컴퓨팅 자원을 오용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판단을 내리라고 보여드릴 수도 없는 경우라,
결국 확률적으로 안 나오는 프롬프트를 쓰는 것이 현재로서는 최선인 것 같습니다.

Feb. 27, 2023, 3:27 p.m.

그렇겠네요 ㅠ 긴 글 시간내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Feb. 27, 2023, 3:4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