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pt Search


전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신다면..

Jan. 19, 2023, 7:37 p.m.

favorite

38


Task List를 로컬과 연동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로컬에 Task 결과 이미지가 저장되고 log.txt를 생성해서,
imgName, seed, sampler, model… 등등의 arguments를 로그 형태로 저장하여, 소프트웨어에서 task list에 접근하면, 로컬에 저장한 이미지들이 갤러리 형태 혹은 리스트로 표시되고, 이미지 정보를 보거나 이미지 정보를 재사용하기를 원하더나 i2i를 할 때에 이미지 이름을 이용하여 log를 불러와서 정보를 자동 입력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해당 기능 이용의 장점은, task list 저장 limit을 사실상 무제한으로 늘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task를 카테고리 형태로 나눠서 원하는 폴더에 저장하는 기능도 있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예를 들어, 풍경 사진을 만들 때는 category를 scenery로 설정하면, 로컬 저장소의 outputs/scenery/ 에 저장되는 형태인 겁니다.
이러한 기능은 여러 이미지를 출력했을 때에 1차적 분류가 됨으로 편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전에 적은 게시글도 참고하여 주시면 보다 더 이용이 편한 소프트웨어가 될 거 같습니다.
http://www.ptsearch.info/articles/detail/58740a92-bda7-4610-8b67-ade14f57f74b

감사합니다.

favorite 38

Comments

Sleeping 님 항상 이런 양질의, 정성들인 건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처럼 데스크탑 버전- 윈도우,맥, 리눅스 환경에서는 로컬의 이미지들 또한 연동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Jan. 19, 2023, 10:37 p.m.

저야말로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건의 수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발 응원하겠습니다! bb

Jan. 20, 2023, 1:31 a.m.

개선된 의견이 있어서 다시 댓글 달게 되었습니다.
로컬 저장과 서버에 저장(현재의 방식) 방식이 동시 작동하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예를 들자면, PC에서 작업을 할 때는, 로컬과 서버에 동시에 저장이 됨으로, 로컬에는 계속해서 이미지가 쌓이는 형태고, 서버는 현재처럼 50개 limit의 FIFO가 적용되는 겁니다.
이로 인한 장점은, PC에서는 FIFO를 계산하지 않고 생성이 가능하며, 다른 기기나 모바일에서 접속 했을 때, 서버에 있는 Task List를 통해, 최근 생성된 이미지들에 접근이 가능해지는 겁니다.

Jan. 20, 2023, 4:22 a.m.